당신을 만난 순간, 내 삶이 변했다는 것을 알았어요. 당신은 내가 찾고 있던 그 사람, 내 마음의 완벽한 반쪽이에요. 당신의 눈 속에서, 사랑과 온기를 느껴요. 그 느낌으로 내 마음은 깊이 녹아내려요.

당신의 미소 하나하나, 손길 하나하나가 저에게 무한한 행복과 기쁨을 주네요. 당신과 함께한 모든 순간은 내게 무한한 축복이에요. 당신은 내 삶 속에서 가장 아름다운 선물이에요. 내가 가진 모든 것을 당신과 나누고 싶어요.

어떤 일이 있어도, 저는 항상 당신을 사랑할 거예요. 내 마음은 영원히 당신에게 속해 있고, 영원히 그렇게 될 거예요. 당신의 발걸음을 따라 세상 끝까지 함께 가고 싶어요. 왜냐하면, 당신이 함께 있다면, 저는 가장 행복한 사람이기 때문이에요.

영원히 당신을 사랑해요.